한국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부산을 탐험하세요!


부산 협동조합 수산시장

한국의 가장 큰 항구 도시,부산의 유쾌한 푸른 물! 부산 자갈치시장과 가까운 부산 협동조합 수산시장에서는 일출이 시작되어 어류 매출을 위해 화주가 모입니다. 여기,우리는 당신의 평범한 도시에서 완전히 다른 장면을 만날 수있는 옵션이 있었다. 아침 부산에 완벽하게 훌륭했다.

광복동과 피프플라자

부산의 해변 도시는 현재 보편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나머지 경쟁 앞에서 절대적인 것은 포장 된 광복동과 피프 플라자였습니다. 수많은 영화 배너와 잘 알려진 별의 인쇄물이 있었다 피프 플라자. 당신이부산고구려   영화를 찬찬히 오프 기회에,당신은 부산을 생각한다. 또한,당신이 부산을 숙고 오프 기회에,당신은 영화를 생각한다. 내가 피프 플라자를 방문했을 때 시점에서,온통 손으로 형성 인쇄가 있었다.

믿거 나 말거나. 매년 가을,부산은 대중과 전 세계 톱스타들의 참석으로 글로벌 영화 축제를 열어 기분 전환의 멋진 저녁을 만듭니다. 이 영화 축하는 지속적으로 관객을위한 가장 큰 설정을 소개하는 몇 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법원에서 느슨하게 각 도로는 먹을 관광 명소와 함께로드되었습니다.

오다리에 대한 요청도 부탁드립니다. 이와 같이,구이 오징어는 그 자리에서 준비가되어,여기 가게의 모든 사람은 입맛을 떨게 만들 것입니다 정교하게 미리 배열 된 음식을 제공. 놀라운. 이 완벽 해 보인다. 이거 보여? 어떤 중요성의 문제로,나는 불행하게도 나는 급락을하고 씹는 것 해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좋아! 즐거운. 피프 플라자를 방문해 오다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어쨌든,부산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아직 다른 우주입니다. 부산에서 돌아다니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에서 부산 트램 프레임워크는 피프플라자를 포함한 모든 유명한 휴양지와 연결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이것은 당신이 부산을 발견 할 때 대부분의 화음을 치는 주요 장소입니다. 중년의 강렬한 강도에서 탈출하고 부활 푸른 바다 물을보고 방문을! 해운대 해수욕장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여름 명소이며,여행자의 러시가 이전에 발사 된 것처럼 보입니다. 바다 물 멀리 날 려 늦은 봄 열 및 여름 여행자의 에센스에 미소는 드물게 더 화려한 다른 어떤 시간 보다 상쾌 하 게 시원한 물 속에서 재생 하는 동안 나타납니다. 이것은 또한 익숙하지 않은 관광객에 대 한 유효 합니다.

레크리에이션 경험

우리는~가야한다!! 스피드보트를 타고 해운대의 바닷물을 돌아다니는 전략을 물씬 풍기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아직 당신은 마찬가지로 서핑을하는 동안 해운대의 바다에 시원한 바다 왜곡을 통해 슬라이스,또는 사치스러운 요트 방문에 항해를 취할 수,당신을 위해 준비가 다른 다른 뛰어난 휴식의 만남과 함께.

태종대

태종대를 방문하면서 바다 비취의 물들을 조사하기 위해 배를 타고 가기로 했다.

이곳에서 거대한 바닷물이 태종대의 절벽과 만나 영도 등대가 물씬 풍기는 웅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특별한 부산 휴양지는 태종대라고 불렸는데,신라의 무열왕(태종)이 한때 전투 기술로 여기에 자신을 준비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자갈치 시장

확장 된 도망 동안 몇 가지 심각한 칼로리를 레코딩의 여파로 당신의 열망을 충족 할 수있는 특별한 장소! 우리는 자갈치 시장에 있습니다! 고객의 무리가 상업 센터의 복잡한 도로를 채우기 때문에 새로운 물고기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자갈치 시장은 부산을 방문하는 낯선 휴가객들 사이에서도 매우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늘은 살아있다! 물고기 비늘이 너무 살아 있습니다!! 와우~너무 새로워 보인다! 단순히 물고기를 조사하고 당신은 실제로 그들이 진정으로 얼마나 새로운 인식 할 것입니다. 상인이 자비로 너를 환영하기 때문에 너는 놀을 경험할 수 있는다,그러나 제일 부분은 모든 물고기가 너의 앞에 직접 먹게 준비되어 있는다 구매되기 위하여 유효한 보였다 고 이다. 이 자갈치 시장에 단순히 특별한 특별한 치료입니다. 요즘,그것은 바다 임프의 계절입니다. 내부,바다 임프 노란색 계란 풍부하다. 바다 꼬마 도깨비 계란은 매우 달콤한,그들은 완벽한 맛! 소주의 주입을 강요하는 한입으로 원유 물고기를 먹고,즐거운 바다를 존중하면서!

달마 지이 힐

현재 우리는 우리 뒤에이 늦은 봄 리조트를 떠나 다음 지역으로 계속해야합니다. 달마지 언덕은 한국의 몬테마르테로 알려져 있다. 달마지 언덕의 가장 높은 지점으로 이동하고 엄청난 바다 풍경에 복용의 결과,나는 부산의 황홀 매력의 또 다른 가가가는 것을 이해. 멋진 비스트로는 달마 지의 슬로프를 통지하는 중요한 원인이된다. 나는 마찬가지로 비스트로 중 한 곳에 앉아서 팥을 치는 얼음 한 그릇에 담았습니다. 와우~이 너무 상쾌하게 춥다!

이것이 한국인들이 팟빙수라고 부르는 것이다. 팥,냉동 요구르트 및 다양한 천연 제품이 그릇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셔벗의 다른 종류로 또한 불린ㄴ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많은 한국인들이 일년 중반에이 요리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팟빙수는 너무 상쾌하고 달콤해서 한 번 씹으면 일년 중반의 모든 강도가 단순히 이륙합니다. 놀라운 경치와 맛있는 팟빙수 그릇이 해운대에도 잘 어울렸고,멀리 떨어진 곳에 누워 있었다.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달마지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부산 아쿠아리움

수중 수족관 놀이 공원에서 일년 내내 물고기와 바다 동물의 특별한 구색을 찾아라! 여기 여행자는 물고기의 매우 빠른 개발을 다음과 함께 점유 된다. 수족관은 모든 모양과 크기의 상어와 다른 물고기 다양한 유형을 자랑합니다. 인어가 수족관에서 주변에 수영하는 때 손님은 필연적으로 불신의 힌트를 나가고,잠바는 상어를 돌보아주기 위하여 안으로 바르게 튄다. 수많은 익숙하지 않은 관광객도 수족관에서 볼 수 있었다. 그녀는 그녀와 함께 수행 관심의 틀림없는 성향은 차갑게 무관 상어에 의해 면제되었다. 모든 종류의 상어를 볼 수있는 옵션을 갖는,거대하고 작은,보드 장소에 걸쳐 자체와 유익한 참여입니다,당신은 말을하지 않을까요?

클럽

이 자리는 삶에 다른 문화의 이해할 수없는 매력을 제공합니다-우리는 도박 클럽에 있습니다,전적으로 외부인. 도박 클럽은 외부인이 자신의 압력을 멀리 재생하기위한 게임과 휴식의 폭 넓은 결정을 제공합니다. 처음부터,나는 단순히 다른 사람들의 어깨를 돌보고 있었지만,결국 나는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튕겨 나갔다.

광안대교

우리가 부산에서 밤에 더 떨어졌다,도시는 단순히 더 화려 하 고 다른 시간 보다 더 완벽 하 게 스파클 등장. 밤하늘의 별들이 내 마음속에 똑바로 반짝거리는 것처럼 보였고,광안대교가 전하 배경 전체를 반짝였다. 매년 10 월에 열리는 부산 불꽃축제는 광안대교 앞에서 열리며 모든 손님들에게 깨끗한 만남과 열정을 선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